[황금가지 LL 시리즈 런칭 기념] 랜덤 증정 이벤트! 8월 27일까지

by decca posted Aug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황금가지에서 LL 시리즈를 런칭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링크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9065311&memberNo=19935397&vType=VERTICAL


이를 기념하여 최근 출간된 황금가지 및 LL 시리즈 출간 도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새로 런칭하는 LL 시리즈에 대한 기대평을 달아주세요. 시리즈에 대한 기대는 물론, 소개되었으면 하는 작가와 작품도 자유롭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댓글을 적어주신 분 중 5분을 선정해 아래 소개된 도서 중 1권을 랜덤 증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정족수 : 이벤트 마감일까지 10인 이상 덧글 참여가 없을 경우, 이벤트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기간 : 오늘~ 2017년 8월 27일까지

 

█ 당첨자 발표 : 2017년 8월 27일 이후

 

█ 책 발송 : 8월 27일 이후 당첨자 선정 후 해당 출판사에서 발송

 

█ 작품 소개


낙원남녀 웹용 띠지_x.jpg


█ 허당 초보 탐정과 미녀 조수 콤비가 선보이는 유쾌한 수사극을 그려낸 장편 추리소설 낙원남녀가 황금가지에서 출간되었다. 낙원남녀는 하드보일드 느와르부터 액션 스릴러, 본격 추리까지 다양한 장르의 추리소설을 써 온 나혁진 작가의 신작. 이 작품은 가상의 공간인 낙원아파트를 배경으로 2년 동안 미제로 남아 있던 한 건의 살인 사건과 한 건의 상해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정통 추리 소설이다. 동시에 하고 싶은 일과 할 수 있는 일 사이의 간극으로 고민이 많은 2~30대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또한 범죄에 휘말린 트라우마로 괴로워하던 한 젊은 여성이 용기를 갖고 원래의 삶을 다시 살아나가는 모습을 다룬 성장기이기도 하다.


봉명아파트 웹용.jpg


█ 장편 스릴러 더블악의 - 죽은 자의 일기를 통해 놀라운 페이지터너(page turner)”라는 대중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추리 스릴러의 유망주로 떠오른 정해연 작가의 신작. 어둡고 무거운 주제를 흡인력 있게 다루었던 전작들과는 달리 이번 작품은 임대아파트를 배경으로 절도, 실종, 사망 등 다양한 사건들을 트릭에 집중하여 가볍고 유쾌하게 풀어내는 단편집이다. 이 작품은 이 작가는 프로다. 글을 쓰는 얼개가 뚜렷하며, 작의를 은밀하게 드러내는 법을 안다.”는 심사평과 함께 YES24에서 주최한 e-연재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일본 소설_LL 시리즈_검은 고양이의 세레나데_표1(웹용small).jpg


█ 고양이의 몸에 깃든 저승사자가 지상을 떠도는 지박령들이 품고 있는 미련을 해결하여 나가는 판타지 미스터리. 현직 의사이기도 한 작가 지넨 미키토는 본격 의학 미스터리뿐 아니라 시리즈 누계 40만 부를 돌파한 라이트노블까지 폭 넓은 범위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작가로, 판타지적인 요소가 포함된 이 작품에서도 본인의 의학적 지식을 십분 살려 흥미로운 플롯과 정교한 트릭을 선보인다. 고양이 저승사자라는 경쾌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지만, 삶에 미련을 남기고 떠난 혼령들의 사연을 통하여 인간이 반드시 거치게 되는 죽음이라는 테마를 심도 있게 다루면서 재미 못지않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일본 소설_LL 시리즈_기룡경찰_표1(웹용small).jpg


█ 2족 보행 병기가 발달한 근미래를 무대로 펼쳐지는 경찰 소설. 테러가 격화하면서 시가지에서 벌어지는 근접 전투에 맞춰 발달한 기갑병장이 보편적으로 사용하게 된 시대에, 신종 병기를 도입한 경찰 특수 부대가 범죄자들을 뒤쫓는 추적극이 그려진다. 건담이나 패트레이버같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던 2족 보행 병기라는 가상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면서도 경찰 조직의 알력과 생리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내고 SF경찰소설모험소설의 성격이 잘 어우러진 수작으로 평가받았다. 또한 인기에 힙입어 출간된 후속작 기룡경찰자폭조항이 제33회 일본SF대상을, 기룡경찰암흑시장이 제34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 신인상을 수상하고 주간문춘 베스트10’,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같은 미스터리 랭킹에 오르며 저자의 대표적인 시리즈로 자리 잡았다.


일본 소설_LL 시리즈_셜리 홈즈와 핏빛 우울_표1(웹용small).jpg


█ 역사상 가장 유명한 탐정 홈즈와 그의 파트너 왓슨! 셜리 홈즈의 핏빛 우울은 현대 런던을 배경으로 여성 홈즈와 왓슨 콤비의 활약을 그린 독특한 추리 소설이다. 두 캐릭터의 성별을 역전했다는 점에서부터 흥미를 자극하는 이 작품은 현대 런던을 무대로 한 BBC 드라마 셜록과 여성 왓슨이 등장하는 CBS 드라마 엘리멘트리에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일종의 패스티시의 패스티시라 할 수 있다. 화자인 조 왓슨은 아프가니스탄에서 군의관으로 복무하다가 런던 올림픽이 열리는 무렵 귀국한 후 런던 경시청의 고문탐정 셜리 홈즈와 함께 베이커 가 221B번지에서 살며 런던에서 벌어진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추적하게 된다. 경쾌한 콤비의 활약뿐 아니라, 221B의 집주인 허드슨 부인이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나오는 등 코난 도일의 원작과는 다른 기발한 설정들을 찾아보는 묘미가 쏠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