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쿠라 향방 메모리즈 1, 아베 아키코

by decca posted Jun 04,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132532354_f.jpg


작품 소개


카마쿠라를 무대로 펼쳐지는 포근하고 따스한 '향기 미스터리'. 아베 아키코의 '카마쿠라 향방 메모리즈' 시리즈는 총 5권으로 완결된 작품으로, 발행 당시 향기로 사람의 감정을 알 수 있는 능력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활용한 짜임새 있는 이야기로 많은 독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시리즈의 첫 권으로, 미처 느끼지 못했던 그날의 향기와 마음이 되살아나는 가슴 따뜻한 네 편의 연작 스토리를 담았다.

향기로 사람의 감정을 느끼는 힘을 가진 고교생 카노는 할머니가 운영하는 카마쿠라 근교 향 전문점 '카게츠 향방'에서 살고 있다. 자신을 잘 이해해주는 대학생 아르바이트 유키야를 남몰래 짝사랑하는 카노는 어린 시절 자신의 체질로 인해 겪은 상처로 마음의 문을 살짝 닫고 부모와도 떨어져 할머니와 함께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가게를 찾아온 한 노부인의 불안한 향기를 느끼고 그녀의 잃어버린 기억과 소중한 '편지'의 행방을 유키야와 함께 찾아주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능력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느끼고 카노는 마음의 문을 조금 열게 된다. 그리고 여러 사건들에 얽혀들며 자신의 능력으로 주변 사람들의 아픔을 보듬어줄 수 있는 경험을 한다. 게다가 유키야의 마음도 확인할 수 있게 되는데….